0
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.
작성자 탄지킴이(ip:)
작성일 2015-12-16
조회 333
평점
추천 추천하기
안녕하세요, THANN 관리자입니다.
현재 THANN 쇼핑몰은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하여 개선 중에 있습니다.
이로 인해 쇼핑몰 이용이 다소 원할하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[해결 방안]
=모바일 사이트 이용 권장
-IE 호환성 보기 설정
(도구 > 호환성보기설정 > thannkorea.co.kr 등록 > 새로 고침)
그외 기타 오류건이 발생되면 문의주세요!^^
고객센터 02-6239-3200
감사합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